총재 인사말 >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대구)지구

홈 > 356-A(대구)지구 > 총재 인사말
총재 인사말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구지구 라이온 가족 여러분!

새롭게 시작하는 7월에 총재 연규주 라이온 인사 올립니다.

먼저 저에게 그동안 마음속에 품어왔던 봉사인으로서의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허락해주신 대구지구 라이온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대구지구 라이온 여러분!

현재 코로나19 확산으로 너무나 힘든 시간들이 우리들 곁에 오래 머무는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오랫동안 침체 되어 온 경기불황과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의 제약으로 원활한 라이온스 활동을 못하였으며, 그 결과 회원들간의 유대관계가 소홀해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지구 사중심에서 클럽봉사 위주로 시스템을 전환하고 어려운 클럽 봉사활동을 지원하여 봉사 성과도 높이고 자부심도 느낄 수 있는 효율적인 봉사에 초점을 두며 지역사회에서 라이온 위상과 활동을 홍보하여 회원증강에 십분 활용하겠습니다.

또한, 회원 여러분과 함께하는 봉사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적극 노력하며 우리 대구지구가 더욱 더 발전하고 밝은 시너지를 창출하고 대구지구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갈 수 있도록 가장 낮은 자세로 소통하고, 가장 뜨거운 마음으로 라이온 여러분을 섬기겠습니다.

대구지구의 노력을 지켜봐 주시고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라이온 여러분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 부탁드리며 앞으로 한해 따뜻한 세상 함께하는 봉사의 시대로 대구지구가 나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하면서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날들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7월 1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지구 총재 연 규 주